토레스 하이브리드는 KG 모빌리티의 첫 번째 HEV SUV로, 중형 SUV 시장에서 전기차와 내연기관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제시할 차세대 전략 모델입니다. 실내 공간, 효율, 주행성능 모두를 잡은 토레스를 미리 만나보세요.
KG 모빌리티는 전기차(EVX)와 내연기관(1.5 가솔린 터보) 모델의 사이를 효율적으로 채워줄 하이브리드(HEV) 모델을 준비 중입니다.
이 모델은 **도심 주행 시 전기 모드의 정숙성과 효율**, **고속 주행 시 가솔린 엔진의 안정성**을 결합해, 중형 SUV에서의 연비 효율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킬 예정입니다.
항목 | 내용 |
---|---|
엔진 | 1.5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
모터 출력 | 약 60~80kW (예상) |
복합 시스템 출력 | 약 180~200마력 |
복합 연비 | 17~19km/L (예상) |
구동 방식 | 전륜구동 (AWD 추후 출시 가능성 있음) |
경쟁 모델 대비 높은 연비 + 합리적인 가격이 기대됩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이지만, 배터리 위치를 최적화하여 기존 내연기관 모델과 공간 차이를 거의 느낄 수 없도록 설계됩니다.
기본 트림에도 통풍시트, 열선시트, 내비게이션 OTA 등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부 하이브리드 세제 혜택 적용 시 취득세 감면, 공영주차 할인 등 실질적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됩니다.
모델 | 복합 연비 | 출력 | 가격 (만원) |
---|---|---|---|
토레스 하이브리드 (예상) | 17~19km/L | 180~200마력 | 3,400~3,900 |
쏘렌토 HEV | 16.7km/L | 230마력 | 4,200~5,100 |
싼타페 HEV | 15.3km/L | 235마력 | 4,400~5,300 |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연비로 중형 SUV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가성비 1순위 모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전동화 전환 시대, 내연기관과 EV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현실적인 대안**입니다.
넓은 공간, 높은 연비,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KG 모빌리티의 디자인 정체성까지 모든 것을 갖춘 전천후 SUV로 기대해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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